3야수교면회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원더우만 조회 7회 작성일 2021-06-22 22:23:38 댓글 0

본문

로드무비 #164 제3야수교(단 본부,제1교육대)가는 길/제66사단(횃불부대)사령부

제3야수교의 정식 명칭은 제3수송교육연대 입니다만 변경전의 명칭을 여전히 애용하고 있습니다.이 부대의 제2교육대는 하색리에 있지만 단 본부와 제1교육대는 그곳에서 상당히 떨어진 마장리에 있는 관계로 면회 갈때는 잘 알고 가야 합니다.단 본부를 가는 길에는 동원사단인 제66사단(횃불부대)사령부가 있습니다.
명품5사단사랑방 : 출발지는 어디인가요?
sh h : 다시 찿아 영상 보니
감개가 무량 합니다
3하사관 학교(현 66사단)
1979년에 제대 했으니ㅜ
엄청 추웠던 가평
영상 감사합니다
곰돌이 : 많이 변했군요~세월이란
3야수교~
전수현 : 3야수교 오래만에 보네요 야수교 조교로있을때 횟불부대 유격하러 지나가시는데 진짜 멋있었습니다....제가있을때 신부대로 이사갔었던 기억이나네요
화이트의 COC채널[백색거성] : 청평터미널... 저기 근처 청평역을 이용해서 바로 집으로 갈 수 있었죠...그 때가 생각나네요... (여기서 5군단 아저씨도 봤었는데...)

군 장병 면회 1년 4개월 만에 허용

[국방뉴스] 2021.06.22
군 장병 면회 1년 4개월 만에 허용

군 장병의 면회가 정상적으로 시행됩니다. 군이 정한 예방적 격리도 완화한다고 하는데요. 오상현 기자와 함께 국방부가 추진하는 방역지침 완화 내용을 알아보겠습니다. 오상현 기자 면회가 정상적으로 시행된다고요?

네 국방부가 21일에 한 가지 지침을 하달했습니다. 제목은 코로나19 예방접종 완료자 방역지침 완화 안내인데요. 여기에 면회를 정상적으로 시행한다는 말이 나왔습니다.

모든 사람에 대해서 면회를 시행하는 건가요?

아닙니다. 대상은 예방접종 완료자인데요. 예방접종 완료자란 얀센은 1차 접종 후 2주가 지난 사람, 화이자나 아스트라제네카는 2차 접종까지 마친 뒤 2주가 지난 사람을 말합니다. 여기서 중요한 건요. 면회를 오는 사람이 그러니까 장병의 부모님이나 지인들이 예방접종을 완료했다는 것이 확인되면 가능하다는 겁니다. 이 때 영내 장병이 접종을 하지 않았어도 면회는 허용됩니다. 이로써 지난해 2월 22일 장병 면회가 전면 중단된 뒤 1년 4개월 만에 면회가 허용되는 겁니다.

그렇군요. 예방접종을 완료한 사람에 대한 인센티브를 주겠다는 정부의 정책방향과 같이 가는건데.. 면회 말고 바뀌는게 또 있나요?

네 격리에 대한 지침도 완화했습니다.
역시 대상은 예방접종을 완료하고 2주가 지난 사람인데요.
휴가를 다녀오면 지금까지는 군에서 예방적 격리를 필수적으로 했었는데
이제는 PCR검사를 받아서 결과가 음성이고 증상이 없으면 격리하지 않아도 됩니다. 단 14일 동안 예방적 관찰을 하고 증상이 있으면 검사를 받아야 합니다.

확진자와 접촉을 했을 때는 어떻게 하나요?

확진자와 접촉을 한 경우에는 당연히 PCR검사를 받아야하죠.
보건당국이 정한 기준에 따라 검사는 하지만 역시 음성이 나오고 증상이 없고, 또 남아공이나 브라질 변이 바이러스와 관련이 없다면 자가격리 면제가 가능합니다.
단 확진자와 접촉했을 때는 군의 기준이 아니라 보건당국의 지도와 판단에 따라야합니다.

그렇군요. 종교시설을 이용하거나 체육활동을 할 때도 바뀌는 게 있나요?

네 말씀하신 2가지 범위에서는 조금 더 완화된 방역지침을 적용하는데요.
2차까지 맞아야하는 화이자나 아스트로제네카 백신을 한 차례 접종하고 2주가 지난 사람. 즉 1차 접종자까지 범위를 확대했습니다. 그리고 적용 시기는 다음 달, 7월부텁니다.

이들은 영내외에서 그리고 군의 실외 체육시설에서 마스크 착용 의무가 해제됩니다. 단 개인간 거리 유지 등 기본 방역지침은 지켜야하고요. 증상이 있는 사람은 당연히 마스크를 착용해야합니다.
종교활동에 참석할 때는 정규 종교활동 참석 인원 기준에서
예방접종자는 물론 1차 접종자도 제외가 되고요.
예방접종을 마친 사람들로만 구성하면 성가대나 소모임, 찬양도 가능합니다.

이렇게 방역지침이 완화되니까 군의 집단면역이 그만큼 가까이 왔다는 생각도 드는데요. 그밖에 또 어떤 것들을 완화했습니까?

네 예방접종을 완료한 사람은 그 즉시 선제적 검사를 받지 않아도 됩니다.
그동안은 군사경찰 등 군 교정시설에서 근무하거나 신병 교육기관 등에서 근무하면 매달 한 차례씩 PCR검사를 의무로 받았었는데 이걸 안 해도 되는 거고요.
다음 달 부터는 전쟁기념관이나 현충원 등 군이 운영하는 다중공공시설의 인원 제한에서 예방접종 완료자를 제외하고 영내 목욕탕 인원 제한에서도 제외됩니다.

네 오상현 기자 오늘 설명 잘 들었습니다.
내나이20마음은18 : 17사단306포병대대 파이팅!
김치곤 : 그동안 그리웠던 자녀를 쉽게 볼수 있어 잘 되었네요(짝!짝!짝!)
Sunny Kim : 감사합니다^^!
김종오 : 이게 군인대우지 지금은 힘들지만 천천히 대우개선되길
ililli1lli1l lii : 보급이나 제대로해라

운전병의 고향! 야수교에 대해 알아보자! 야수교의 장단점,진짜 야수베가스?


이탈리아Italian mapping : Yee야수교 경산 소형차 운전병 지금은 이병으로 전방으로 온 아이러니한 일을 격었습니다. 훈육반장도 맞지만 요즘은 훈련반장이라고 하시더군요
룬이 : 3수교 상색은 지옥이야..
ᄐᄐᄐ : 18군번 3야수교에서 소형반이었음 질문받음
qwe rty : 2020년12월 1수교수료한 사람입니다 하루있으면 담배피게 해줘요
ᄌᄋᄌ : 야수교 조교 출신입니다, 질문 받습니다.

... 

#3야수교면회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3,388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dangsanhoney.com.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